베이츠 모텔의 남주인공 노만 베이츠 그는 누구인가?

베이츠 모텔의 남주인공 노만 베이츠 그는 누구인가?

14 / 100

미국 드라마 시즌5까지 대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베이츠 모텔이 있습니다. 여주인공인 베라 파미가와 더불어 함께 주목받는 둘째아들 노만 베이츠가 인상적인데요. 본명은 프레디 하이모어로 92년생 나이로 영국 국적에 런던이 고향입니다.

175.3 cm의 키로 실제 아버지 어머니의 장남에 남동생이 있는 알프레드 토마스 하이모어는 케임브리지 대학교 학력에 스페인어와 아랍어 전공을 하며 조금 다른 언어실력을 보여주네요. 99년에 8살에 아역배우로 데뷔하여 지금까지 성장하는데 영화로 그를 유명세타게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찰리와 초콜릿 공장인데 어린아이들이 모르는 사람이 없고 아역시절 실물을 그대로 간직한 얼굴의 모습입니다. 한국에서도 그가 잘알려진 이유는 바로 국민배우 주원이 연기한 굿닥터 미국버전에서 주연을 맡았고 대박흥행을 이끌었죠. 프레디 하이모어 여자친구는 현재없지만 과거 세라 볼저와 길게 연애를 하였고 다코타 패닝과도 잠깐 인연이었던 것 같네요.


그의 아버지는 에드워드 하이모어로 역시 영화배우였으며 99년 엘리자베스 단역으로 그리 유명하신분은 아닌데요. 아들하나 잘키워서 멋진 노년을 보내고있는 그와 미소가 아름다운 우리의 프레디 하이모어인데 한국배우와 같이 영화도 찍었으면 좋겠네요.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